픽셀워커님의 메가커피 수박소르베 밀키 스무디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픽셀워커님의 메가커피 수박소르베 밀키 스무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픽셀워커
리뷰25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6.21
메가커피 수박 소르베 밀키 스무디 진짜 취향 저격이네요. 여름이라 시원하고 달달한 게 댕겨서 간식으로 사 먹었는데, 수박바 맛도 나면서 부드러운 우유 맛이 섞여서 쭉쭉 들어갑니다. 단맛이 강해서 칼로리가 좀 걱정되긴 하지만, 원래 여름 간식은 당 충전용으로 먹는 거니까요. 맛있게 먹었으니 오늘 저녁은 가볍게 먹고 운동이나 좀 열심히 해야겠습니다. 소르베 부분 골라 먹는 재미도 쏠쏠하네요.
#일반식 #간식

1개(591ml)
334.5kcal
메가커피수박소르베 밀키 스무디
5.0(리뷰 2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