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고양이님의 동아오츠카 나랑드 사이다 제로 리뷰
간식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원주고양이님의 동아오츠카 나랑드 사이다 제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원주고양이
리뷰597
조회수 7 작성일자 26.06.21
요즘 제로 제품이 잘 나오는데요
나랑드사이다가 적당히 달달하면서 탄산감도 좋아서 자주 구매하게 되더라구요
남편은 사이다에 소주에 레몬즙 넣어서 레사소로 많이 먹어요
저는 술을 잘 못마셔서 치킨 피자 먹을때 늘 사이다 제로를 먹는딥니다.
#혈당관리식 #간식

1잔(245ml)
0kcal
동아오츠카나랑드 사이다 제로
4.6(리뷰 31개)
·식단기록9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