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바리q님의 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발바리q님의 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발바리q
리뷰18
조회수 6 작성일자 26.06.21
수영지하역 부근 자갈치횟집은 웨이팅이 많아. 초저녁에 자리잡고 일찍 저녁시간이 되었습니다 ᆢ모듬회를 먹기전에 지끼다시가 푸짐하고 회도 다섯가지가 나와 한상그득합니다ᆢ도미ㆍ광어ㆍ밀치ㆍ도다리ㆍ숭어가 다 싱싱하고 고들하여 맛깔납니다ᆢ매운탕과 각종 튀김요리도 나와 푸짐한 밥상되었어요ㆍ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91kcal
회
4.9(리뷰 700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