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그랜맘님의 CJ 닭가슴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해피그랜맘님의 CJ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해피그랜맘
리뷰100
조회수 3 작성일자 26.06.21
CJ 닭가슴살 구입
병아리 콩에 닭가슴살과 파프리카 방울 토마토를
넣어 올리브유 발사믹 소스로 버무려 먹은 샐러드
닭가슴살은 손질이 되어서 구워 나온 아주 먹기
좋게 압축 포장이 되어 있다
살짝 뜯어 전자 렌지에 데워서 찢어서 먹으면 된다
앞으로 닭가슴살 을 사다가 쟁여 놓아야 겠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20kcal
CJ닭가슴살
4.8(리뷰 64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