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9486님의 자몽차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9486님의 자몽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9486
리뷰971
조회수 6 작성일자 26.06.21
자몽차를 마셔보니 상큼한 향이 먼저 느껴지고, 달콤쌉싸름한 맛이 균형 있게 어우러져 부담 없이 즐기기 좋았습니다. 따뜻하게 마시면 향이 더욱 풍부하게 살아나고, 목이 칼칼할 때도 편안한 느낌을 줍니다. 과하게 달지 않아 깔끔하며, 기분 전환용 음료로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재구매 의사가 있습니다.
#일반식 #아침

100ml(100.09ml)
20kcal
자몽차
4.8(리뷰 100개)
·식단기록553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