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희선^^~님의 노브랜드 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희선^^~님의 노브랜드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희선^^~
리뷰16
조회수 4 작성일자 26.06.21
재료 감자.계란5개.오이.양파.당근.햄
1.감자삶아 으깨기
2.계란 삶아 으깨기
3. 당근.햄 깍둑썰어 뜨거운 물에 살짝 데치기
4. 오이.양파 썰어 식초.소금으로 간하여 물기짜기
5. 위 준비물에 마요네즈.꿀. 참기름.견과류.후추를 넣어 반죽하면 끝
지난번에는 다짐육을 볶아 샐러드를 만들었더니 햄사용 때보다 맛이 덜했는데 오늘은 식빵에 얹어 먹으니 든든하고 고소한 한끼가 되었다
좋아하는 샐러드 좀 더 쉽고 빠르게 할 수 있으면 좋겠다
#일반식 #점심

1인분(267g)
310kcal
노브랜드샐러드
4.8(리뷰 241개)
·식단기록2.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