똥낑이맘님의 숙주나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똥낑이맘님의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똥낑이맘
리뷰212
조회수 4 작성일자 26.06.21
요즘 냉장고에 밑반찬이 별로 없어서 퇴근하면서 숙주나물 사왔어요..
숙주를 살짝 데쳐서 물기를 쪽 뺀 다음 참기름 넣고마늘 넣고 소금 팍팍 쳐서 맛있게 무쳐요.. 마지막깨소금도 듬뿍 넣어주어요..
간만에 숙주나물 먹으니 아삭이삭 맛있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4.8(리뷰 420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