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그랜맘님의 키토김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해피그랜맘님의 키토김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해피그랜맘
리뷰101
조회수 6 작성일자 26.06.22
김밥 중 에 최고인 키토 김밥을 올립니다
미니로 당근 계란을 듬뿍 넣고 단무지
한줄 만 넣으면 된다
미니는 썰지 않고 그냥 들고 먹기에 편하기도하다
오늘은 크게 만들어 봤다
다른 부재료를 넣었지만 주는 당근 계란 이다
온가족이 함께 먹을수 있고 맛도 좋고
영양도 듬뿍인 키토 김밥 .
#일반식 #점심

1줄(200g)
220kcal
키토김밥
4.9(리뷰 140개)
·식단기록1천+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