괄목상대님의 현미보리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괄목상대님의 현미보리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괄목상대
리뷰1590
조회수 9 작성일자 26.06.22
오늘은 현미보리밥을 지어 먹었습니다. 현미와 보리는 식이섬유가 풍부하다고 해요. 그래서 잡곡밥에 많이 넣어 먹는 편이에요. 씹을수록 구수하고 은은한 단맛도 있어요. 그리고 쫀득거리면서 톡톡 터지는 식감까지 있어서 오래 씹게 되더라고요.
#일반식 #점심

1인분(120g)
177kcal
현미보리밥
4.7(리뷰 22개)
·식단기록74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