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87579님의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밸런스 리뷰
간식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지니5287579님의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밸런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87579
리뷰192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6.22
정관장 홍삼정 미스틱을 간편하게 섭취해 보았습니다
스틱형으로 개별 포장되어 있어 휴대가 편리하고
언제 어디서나 부담 없이 챙겨 먹기 좋았습니다
홍삼 특유의 진한 향과 쌉쌀한 맛이 느껴지지만 생각보다 자극적이지 않아 무난하게 섭취할 수 있었어요
한 포 용량도 적당해 목 넘김이 편했고, 바쁜 아침이나 나른한 오후에 간편하게 활력을 보충하는 느낌이었습니다
#혈당관리식 #간식

1인분(10ml)
10kcal
정관장홍삼정 에브리타임 밸런스
4.8(리뷰 16개)
·식단기록70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