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날자님의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하늘날자님의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하늘날자
리뷰10
조회수 4 작성일자 26.06.22
치앙마이가서 우연히 들려진 카페. 외형보고 들어가서 시켰는데 기대 이상으로 너무 맛있었음.
마시고 눈이 떠짐.. 아메리카노보다 라떼가 너무 맛있었어요! 우유가 넘 맛있었고 제가 원래 라떼를 안 좋아하는데 여기 라떼는 강력 추천. 카페 분위기도 너무 좋았고 맛도 있었던 ..너무 기억에 남는다는!
#일반식 #간식

1잔(355ml)
4kcal
아메리카노
4.8(리뷰 686개)
·식단기록1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