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TT님의 아메리카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TT님의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TT
리뷰2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6.22
아메리카노 좋아 좋아
카페인이 일상화죠 나만은 아뉘지 ~
20년 함께해 쥬어 늘상 고마운 칭구
다 떠나도 넌 나의 일부가 되어 내 삶에 누적되었군~
와 이리 덥노 ! 무조건 단골집이 최고! 툭툭 걸리며
단골집 카페인으로 gogo~
이제야 단골집과 그림 전시가 되어 있는 엔틱까페 도착으로 진정제 처럼 진정된 단골 카페인! 오늘도 좋아 좋아요 ~쬐꼬 😀
#일반식 #점심

1잔(355ml)
4kcal
아메리카노
4.8(리뷰 686개)
·식단기록1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