닝닝잉이님의 타코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닝닝잉이님의 타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닝닝잉이
리뷰4
조회수 3 작성일자 26.06.23
고소하고 짭쪼름하고 넘 맛있어요
다만 칼로리가 높은게 단점
언제 먹어도 맛있고
맥주랑 같이 먹어도 맛있어서
자꾸 손이 가는 재미도 있어요
여러가지 메뉴도 넣을 수 있고
최애 메뉴는 고기와 야채 많이 넣으면 완전 맛있어요
자주 애용하는 메뉴중 하나예요
#일반식 #야식

1개(76g)
144kcal
타코
4.9(리뷰 181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