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대향님의 김치볶음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해운대향님의 김치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해운대향
리뷰37
조회수 5 작성일자 26.06.23
묵은 김치를 먹기좋게 썰고
참치캔을 하나 넣고
참치캔에 들어있는 기름으로
김치를 볶아준다
어느정도 볶아지면 양파를 채썰어
김치랑 같이 볶아준다
이때 물을 50ml쯤 넣어
뚜껑을 닫고 끓여주고
미리 썰어넣어 두부. 파. 마늘도
조금뒤 넣어주면
맛있는 참치 김치볶음 완성
#일반식 #아침

1인분(38g)
33kcal
김치볶음
4.8(리뷰 332개)
·식단기록2.1만+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