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북꼬북님의 스타벅스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꼬북꼬북님의 스타벅스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꼬북꼬북
리뷰17
조회수 4 작성일자 26.06.23
저는 자몽을 좋아하는데요 자몽의 씁쓸한 맛과 시럽의 단맛이 섞여 중독적인 맛이에요
양도 많고 슬러시 형태의 단맛이 더위를 날려줍니다. 고명처럼 자몽을 듬뿍 얹어서 주니 이보다 행복할수가 없네요. 신맛 좋아하신다면 상큼하고 시원한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 추천합니다.
#일반식 #점심

1잔(355ml)
245kcal
스타벅스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
4.8(리뷰 22개)
·식단기록43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