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리밭사랑님의 스타벅스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보리밭사랑님의 스타벅스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보리밭사랑
리뷰23
조회수 3 작성일자 26.06.23
뭐라 할까 맛은 새콤 달콤 밑으로 갈수록 단맛은 진하네요
스타벅스 매장은 넓고 쾌적해서 분위기가 조으네요
친구들과 담소 나누기도 조으네요
날씨가 더워서 이제는 카페를 자주 찾게 되네요
우리의 모임은 항상 즐거워요
다음에도 또 오고 싶은곳이예요
#일반식 #점심

1잔(355ml)
245kcal
스타벅스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
4.8(리뷰 22개)
·식단기록43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