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걷는걸님의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매일걷는걸님의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매일걷는걸
리뷰149
조회수 2 작성일자 26.06.24
아침에 운동하고 동네 카페에서 먹은 아이스아메리카노에요. 원래 따뜻한커피를 주로 먹는데 운동 후 더워서 그런지 아이스가 더 땡겨요. 식빵을 바로바로 토스터기에 구워서 먹는 카페인데 식빵은 바삭하고 커피는 진하고 다크로스팅된 맛이었어요.
#일반식 #아침

1잔(397ml)
10kcal
아이스 아메리카노
4.9(리뷰 374개)
·식단기록1.8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