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댕님의 불닭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도댕님의 불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도댕
리뷰53
조회수 7 작성일자 26.06.24
불닭쌈 만들어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조합이 꽤 괜찮았다. 매콤한 불닭의 자극적인 맛에 쌈 재료가 더해지면서 느끼함은 줄고 풍미는 살아났다. 특히 씹는 식감이 다양해서 재미있었고, 맵찔이 기준으론 살짝 매웠지만 계속 손이 가는 맛. 재료 준비만 된다면 한 번쯤은 재도전 의사 있음!❤️
#일반식 #저녁

1접시(200g)
361kcal
불닭
4.7(리뷰 56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