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천사님의 김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신비천사님의 김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신비천사
리뷰4
조회수 7 작성일자 26.06.24
김밥은. 주로. 소풍가면. 먹엇던. 기억이 있는데. ㅇ노즘은. 너무 흔하게 먹게되는. 사서 먹기엔 요즘. 너무비싸서 먹기힘듬. 야채듬뿍넣고. 비오는날 컵라면과함께즐거운 점심시간~~역시 김밥은. 싸서먹어야. 제맛. 언제먹어도 맛잇는 김밥
#일반식 #점심

1개(26g)
31kcal
김밥
4.8(리뷰 1,378개)
·식단기록38.2만+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