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87977님의 카이막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87977님의 카이막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87977
리뷰276
조회수 6 작성일자 26.06.25
크림치즈 같은 질감에 맛은 전혀 짭조름하지 않고 우유맛이 나지만 진하지 않고 좀 밍밍한 느낌도 나지만 담백하게 맛있어요. 꿀을 뿌려 토스트에 발라 먹으니 훨씬 맛있어요. 우유농축이라 엄청 부드럽고 깔끔해요. 우유를 꽉 채운 듯한 느낌이예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574kcal
카이막
4.7(리뷰 52개)
·식단기록16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