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랑님의 샐러드 김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세랑님의 샐러드 김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세랑
리뷰220
조회수 34 작성일자 26.06.25
서울대학교 삼성컨벤션홀에 행사가 있어 갔다가 근처 김밥 맛집을 들렀어요: 양배추와 당근을 채썰어 섞어 와사비를 마요네즈와 섞어 상큼한 맛이 돋보이는 샐러드 깁밥을 먹었는데 정말 최근에 먹은 김밥 중에서 가장 맛있게 먹었어요. 평소에 먹지 않는 양배추를 양껏 김밥으로 섭취하니 소화도 잘 되고 포식했어요. 동네에서 산 먹던 일반 김밥과는 비교가 안 되는 일품이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50g)
406kcal
샐러드 김밥
4.9(리뷰 38개)
·식단기록69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