ユキ님의 돌솥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ユキ님의 돌솥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ユキ
리뷰2
조회수 8 작성일자 26.06.26
안녕하세요 저는 돌솥밥을 좋아하는데요
점심 약속이 있어 닭도리탕 집애 갔습니다
여기는 제가 사는 지역에서 꽤 이름 난 식당입니다
돌솥밥이 진짜 너무 맛있는데요 ㅠㅠ
보슬보슬하고 ~먹으면 속이 편해져요
돌솥밥에 있는 밥을 그릇에 옮기고 물을 부으면
숭늉이 완성 !! 속 안 좋을때도
부담없이 먹기 좋은 돌솥밥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21kcal
돌솥밥
4.8(리뷰 258개)
·식단기록8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