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릉2님의 숙주볶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부릉2님의 숙주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부릉2
리뷰209
조회수 33 작성일자 25.11.23
집에서는 숙주를 데쳐서 주로 간단하게 무쳐먹게 되는데 이번에 간 음식점에는 숙주볶음이 있더라고요
볶음이 확실히 무침보다 맛이 있더라고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79kcal
숙주볶음
4.9(리뷰 136개)
·식단기록891회0
부릉2
리뷰209

100g(100g)
79kcal
숙주볶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