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09323님의 군만두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09323님의 군만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09323
리뷰417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1.23
만두는 기름에 굽는게 제일 맛있는것 같아요. 바삭하니 부추간장 만들어 찍어먹으니 좋더라구요. 간식으로 잘 먹었습니다
#일반식 #간식

1개(19g)
49kcal
군만두
4.8(리뷰 516개)
·식단기록1만+0
지니5209323
리뷰417

1개(19g)
49kcal
군만두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