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머야님의 농심 육개장 사발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건머야님의 농심 육개장 사발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건머야
리뷰456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1.23
컵라면 먹었네요
뜨꺼운 물만 넣으면되니
간편하게 먹기에 좋아요
간편한건 좋은데
라면은 냄비에 끓여먹는게 젤 맛있는듯해요
#일반식 #저녁

1인분(86g)
375kcal
농심육개장 사발면
4.9(리뷰 236개)
·식단기록6천+0
이건머야
리뷰456

1인분(86g)
375kcal
농심육개장 사발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