ㅂㅈㄷㄱㅅㄷ님의 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ㅂㅈㄷㄱㅅㄷ님의 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ㅂㅈㄷㄱㅅㄷ
리뷰52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1.23
부산에 도착하여 첫저녁으로 추천받은 횟집에 왔는데 양이 가격에 비해 많고 맛도 좋아서 기분좋게 먹고 다음 여행 오면 또 올것같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91kcal
회
4.9(리뷰 700개)
·식단기록2만+0
ㅂㅈㄷㄱㅅㄷ
리뷰52

1인분(150g)
191kcal
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