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라0501님의 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스텔라0501님의 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스텔라0501
리뷰1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1.23
가락시장이 가까워서 신선한 회와 제철방어 직접가서 포장해와서 먹었어요.
회킬러라 맛있게 냠냠.매운탕으로 마무리 했습니다.
또 먹고 싶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91kcal
회
4.9(리뷰 700개)
·식단기록2만+0
스텔라0501
리뷰1

1인분(150g)
191kcal
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