춉맘님의 파프리카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춉맘님의 파프리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춉맘
리뷰2691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1.23
붉은 파프리카가 심장에 좋다고 해서
하루에 한개씩 꼭 생식해요. 보기와는
달리 맵지 않고 단맛이 나서 그냥 먹기
좋답니다. 그래서 한박스씩 구매해요.
#다이어트식 #아침

1개 작은것(74g)
15kcal
파프리카
4.9(리뷰 344개)
·식단기록1.5만+0
춉맘
리뷰2691

1개 작은것(74g)
15kcal
파프리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