춉맘님의 서울우유 생크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춉맘님의 서울우유 생크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춉맘
리뷰2691
조회수 24 작성일자 25.11.23
생크림으로 단호박 죽 해먹었어요.
단호박 갈고 끓이다 생크림 조금 넣으면
맛이 완전 업그레이드 되서 사먹는것 보다
훨씬 맛있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0ml)
335kcal
서울우유생크림
4.9(리뷰 39개)
·식단기록46회0
춉맘
리뷰2691

1인분(100ml)
335kcal
서울우유생크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