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보우님의 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레이보우님의 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레이보우
리뷰96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1.23
오늘가족모임으로 일식집 코스요리로
횟집고잉 자연산 숙성회를 깍뚝썰기로
모듬인데 참치회 연어회 광어 민어 전복까지
골라잡아 입맛대로 먹었는데 쫄깃하고
두툼해서씹는맛이 굿이다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91kcal
회
4.9(리뷰 700개)
·식단기록2만+0
레이보우
리뷰96

1인분(150g)
191kcal
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