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숙주나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7151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1.24
숙주가 아삭아삭 신선하게 씹히고, 간이 과하지 않아 담백하면서도 은은한 감칠맛이 느껴졌습니다. 가볍게 즐기기 좋고 다른 반찬과 함께 곁들여도 조화롭게 어울리는 건강한 메뉴였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4.8(리뷰 420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