꼼꼼엄마님의 숙주나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꼼꼼엄마님의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꼼꼼엄마
리뷰1377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1.24
점심에 식당에서 나온 숙주나물 무침이에요.
아삭한 숙주나물에 들기름 소금 파 마늘로 양념이 되어 있네요
아삭하고 부담없는 나물이에요
#일반식 #점심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4.8(리뷰 420개)
·식단기록9천+0
꼼꼼엄마
리뷰1377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