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여우777님의 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예쁜여우777님의 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예쁜여우777
리뷰69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1.24
모듬회 배달로 먹었어요
항상 먹는 집에서~~~ 쫄깃하고 신선하고 연어도 맛있고 살도 안찔 것 같아 정말 맛있게 배불리 먹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91kcal
회
4.9(리뷰 700개)
·식단기록2만+0
예쁜여우777
리뷰69

1인분(150g)
191kcal
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