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코코1님의 브로콜리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해피코코1님의 브로콜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해피코코1
리뷰279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1.24
브로콜리 예요
요즘 야채를 너무 먹지 않는 거 같아 브로콜리를 끓는 물에 살짝 데쳤어요.
살짝 데치면 아삭아삭 씹는 맛이 좋고 초장에 찍어 먹어도 좋고 마요네즈 소스에 찍어 먹어도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60g)
108kcal
브로콜리
4.8(리뷰 487개)
·식단기록1.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