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텐션님의 숙주나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하이텐션님의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하이텐션
리뷰684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1.24
숙주나물 간만에 무쳤어요.
소금,액젓,참기름 넣고 가볍게 버무렸더니 맛있네요.
콩나물은 자주사는데 숙주는 안사게 되더라구요.
오랜만에 먹으니 별거 없어도 별미가 되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4.8(리뷰 420개)
·식단기록9천+0
하이텐션
리뷰684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