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인성님의 군만두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강인성님의 군만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강인성
리뷰206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1.24
군 만두용으로 후라이팬에 기름 살짝 넣교 만두를 올려서 살짝 구운다음 먹기 좋게 잘라서 오늘 저녁 식사에 일 메뉴로 밥과 곁드려 먹었다, 내가 해서 그런지 맛도 좋았다 최고의 반찬은 아니지만 맛있게 먹었습니다 '나에 감사합니다'
#일반식 #저녁

1개(19g)
49kcal
군만두
4.8(리뷰 516개)
·식단기록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