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나나나님의 오프라이스 연잎핫도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다나나나님의 오프라이스 연잎핫도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다나나나
리뷰366
조회수 24 작성일자 25.11.24
핫도그를 좋아하는데, 그중 최애는 역시 연잎핫도그예요. 연잎이 첨가된 반죽이라 녹색을 띄고요. 소세지가 통통하고 맛있어요. 사이즈도커서 든든한 간식!
#일반식 #간식

1인분(140g)
414kcal
오프라이스연잎핫도그
5.0(리뷰 9개)
·식단기록20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