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35874님의 던킨 오리지날 핫도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35874님의 던킨 오리지날 핫도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35874
리뷰678
조회수 71 작성일자 26.02.01
던킨에서 도넛만 먹기 아쉬울 때 이 핫도그 하나 곁들이면 한 끼 식사로도 손색이 없네요. 빵이 질기지 않고 폭신해서 속에 든 탱글탱글한 소시지랑 조화가 아주 괜찮더라고요. 케첩이랑 머스터드 살짝 뿌려 먹으니 짭조름하면서도 고소한 맛이 입안 가득 퍼져서, 출출할 때 아주 든든하고 담백하게 잘 먹었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20g)
350kcal
던킨오리지날 핫도그
5.0(리뷰 1개)
·식단기록3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