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35609님의 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35609님의 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35609
리뷰83
조회수 26 작성일자 25.11.25
싱싱하고 비린맛 없는 생선회 였어요
좋아하는 참치랑 연어까지 최고였어요
격식있는 자리로도 손색없는 상차림 이였어요
회 먹으러 또 가고샆움 곳이였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91kcal
회
4.9(리뷰 700개)
·식단기록2만+0
지니5335609
리뷰83

1인분(150g)
191kcal
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