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난이이님의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난난이이님의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난난이이
리뷰3207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1.25
원래 어느 정도의 산미가 있는 아메리카노를 좋아하는데 맛 자체가 산미가 강해서 좋았구요 뒷맛도 깔끔해서 맛있능 한잔 할 수 있었습니다!!
#일반식 #간식

1잔(355ml)
4kcal
아메리카노
4.8(리뷰 687개)
·식단기록12.1만+0
난난이이
리뷰3207

1잔(355ml)
4kcal
아메리카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