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뉜님의 호두멸치볶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짱구뉜님의 호두멸치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짱구뉜
리뷰12843
조회수 29 작성일자 25.11.25
멸치랑 견과류 들어간 볶음은 맛나요
볶아서 먹으면 맛있고 중독적입니다
맛나게 먹기 좋았던 견과류 볶음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40g)
127kcal
호두멸치볶음
4.9(리뷰 99개)
·식단기록733회0
짱구뉜
리뷰12843

1인분(40g)
127kcal
호두멸치볶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