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짱님의 잇메이트 닭가슴살그릴핫바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애플짱님의 잇메이트 닭가슴살그릴핫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애플짱
리뷰945
조회수 23 작성일자 25.09.29
닭가슴살 그릴바 간식으로 먹었어요
간식으로도 좋고 단백질 보충도 하고
건강에 좋아요
하나에 단백질 함량 12g 들어 있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228kcal
잇메이트닭가슴살그릴핫바
4.0(리뷰 1개)
0
애플짱
리뷰945

1인분(100g)
228kcal
잇메이트닭가슴살그릴핫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