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샐리님의 롯데리아 새우버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정샐리님의 롯데리아 새우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정샐리
리뷰822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1.25
새우버거 먹음. 유혹을 물리치고 감튀랑 콜라는 과감히 패스하고 버거만 겟. 패티랑 소스가 너무 조화롭고 맛있음. 롯데리아 버거 중 나의 최애 버거인 새우버거 넘 좋아 넘맛있어😋
#일반식 #간식

1인분(158g)
492kcal
롯데리아새우버거
4.8(리뷰 151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