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육지탄님의 브로콜리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비육지탄님의 브로콜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비육지탄
리뷰191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1.25
브로콜리, 가지, 파프리카, 방울토마토, 가지에 소금, 후추를 살짝 뿌리고 올리브유를 듬뿍 둘러 에어프라이어에 구웠어요.
가볍게 먹기 좋은 채소구이 입니다.
160도, 15분 구웠는데 가지가 좀 커서 그런지 살짝 덜 구워졌네요. 다음에는 좀 더 작게 잘라야 겠어요.
치즈 좋아하시면 파마산치즈 뿌려 같이 구우셔도 좋아요. 단, 치즈가 쉽게 타니 15분 구운뒤 치즈 뿌려 3분 정도만 더 구워주세요.
레몬이나 라임즙을 살짝 뿌려먹어도 상큼하니 좋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60g)
108kcal
브로콜리
4.8(리뷰 487개)
·식단기록1.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