땅콩4님의 돌솥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땅콩4님의 돌솥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땅콩4
리뷰264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1.25
오랫만에 고등학교 동창친구들을 만났어요.
영등포에서 만났는데 어찌나 반갑던지
백화점에 있는 선비라는 식당에 점심을 먹으러 갔어요
솥밥정식을 시켰는데 너무 반찬도 깔끔하고 잘 나오더라구요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21kcal
돌솥밥
4.8(리뷰 258개)
·식단기록8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