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76330님의 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76330님의 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76330
리뷰86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1.25
요새는 숙성회가 좋아요,
너무 쫠깃하지 않고 적당한 쫄깃함으로 매우 좋아요
당분간 여기 자주 갈것만 같아요
맛있는게 많아져 큰일이군요 ㅋ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91kcal
회
4.9(리뷰 700개)
·식단기록2만+0
지니5276330
리뷰86

1인분(150g)
191kcal
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