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굽는사람님의 딸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꿈굽는사람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꿈굽는사람
리뷰9940
조회수 16 작성일자 25.09.30
예전에는 딸기를 봄철에만 먹을 수 있었는데 시대가 바뀌었네요
이제는 아무때나 딸기가 나오고, 그 딸기를 맛나게 먹을 수 있는
다양한 방법들이 나왔나요
그중 맛나게 먹는 방법은 케익으로 같이 먹는거 같아요
#일반식 #간식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