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52310님의 롯데리아 데리버거세트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52310님의 롯데리아 데리버거세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52310
리뷰6666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1.26
롯데리아에 간만에 갔어요. 보통 싸이버거를 좋아해 맘스터치를 가지만 기본적인 데리버거 당길때가 가~끔 있어요. 간만에 맛있게먹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643g)
750kcal
롯데리아데리버거세트
4.9(리뷰 15개)
·식단기록23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