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라떼 리뷰
지금 인기있는 카페라떼 후기를 한눈에 확인해보세요
500개의 리뷰
카페라떼
이디야카페라떼 마셨어요 카페라테는 하루에 한두잔은 기본으로 마시는데요 컵커피는 당이있어 가끔 마셔요. 부드럽고 은은한커피향이좋아요
지니5552310
조회수 4726.01.14
0
카페라떼
고소하고 진한 카페라떼~~ 언제 먹어도 맛있는 최애 커피에요! 특히나 여행지에서 피곤하거나 힘들 때 잠시 쉬어가면서 먹는 라떼는 사랑입니다!
아임J
조회수 4226.01.10
0
카페라떼
따뜻하고 고소한 라떼에요. 라떼아트는 살짝 아쉽지만 맛은 좋았어요. 산미 없는 원두의 쌉싸름함과 고소함이 따뜻한 우유와 잘 어울려요.
복덩이들0wc
조회수 4226.01.10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