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라떼 리뷰
지금 인기있는 카페라떼 후기를 한눈에 확인해보세요
500개의 리뷰
카페라떼
카페라떼는 에스프레소의 쌉싸름함과 우유의 부드러움이 잘 어우러져 부담 없이 마시기 좋아요. 고소하고 깔끔한 맛이라 데일리 음료로 딱입니다.
알수없음
조회수 1625.12.29
0
카페라떼
날씨가 너무 추워서 카페라떼 한잔 먹으니 속이 따뜻합니다 두유가 들어가서 맛이 고소하고 신선해요 쓰지 않고 속도 채워지는 느낌입니다
지니5354030
조회수 2725.12.27
0
카페라떼
동네 새로생긴 커피집에서 라떼한잔 마셨는데 고소하고 맛있네요..처음가본 브랜드 집인데 고소하고 커피맛도 진하고 자주 이용할꺼 같아요
지니3524860
조회수 2625.12.23
0
카페라떼
추울 때는 항상 따뜻한 커피 생각 나잖아요~ 빈속에 먹기는 역시 카페라떼 만한 음료 없습니다. 얼죽아여도 라떼는 뜨겁게 먹어요 ㅎ
지니5656401
조회수 2625.12.11
0
